2년전에는 헬스기준 볶음멸치지만 10kg 정도 감량하면서 근육 만드는재미에 있엇는데;;


제가 유통업 수산일을하다보니 새벽에나가고 저녁늦게 들어오고 월 3회 4회 휴무에 회식 도 겹치니


몸이많이 불고 망가지더라구여;;  그래서 다시운동을 다이어트를 시작하려합니다.


지금한 한 10일~11일정도 한거같습니다. 


식단은


오전 :공복 혹은 (사과 반쪽 ,물)  정도 운동가기전 아미노린 쫙들이키고


보통 12~ 2시 정도 한 1시간 30분~ 2시간 정도 운동을하구여 


1시간 무산소 웨이트 운동 그날그날 다르긴하는데 

복부필수)   등, 이두,스쿼트,가슴 등등 운동을 골고루 하려고하고있습니다.

나머지 30분~ 50분 사이는 유산소 하고있습니다. 빠르게걷다가 뛰기도 하고 걷기도하고  

체력이딸려서 30분할떄도 있고 40분 50분할때도 있습니다.


오후 : 운동직후 아이솔레이트웨이 보충제 


이후 헛개수,물 로 배채우고 남은 사과반쪽정도 아몬드나 


저녁 : 닭가슴살 1개  




요런식으로 하고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더 안빠지는느낌이 들어서 운동한지 오래되서 조급해지더라구여


전엔 1달만에 10kg 이상 쭉 뺏었는데 이번엔 너무 안빠지는거같아서  조언을 좀 구할까 해요 ㅠ;ㅠ;


한 주 5~6일 사이정도 하고 주말에는 일반식이나 일반식도 탄수화물은 1/3 정도 하구 치킨피자는 자제하고 집밥위주로 먹습니다.

한 5일은 윗식단 주말에는 집밥위주의 일반식 


혹시 제가 잘못하고있거나 운동방법이 좀 틀렷거나 좀더 자세히 써달라고말씀해주시면 바로 피드백드리겟습니당.

도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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