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경력은 3년이지만 중간중간 군대가서 수술때문에 쉬는등등 빠진부분들이 많아서요 실제론 1년도 채안되는 헬린이입니다

167 60 벤치 8rm 65 데드 90 8rm 스쿼트 75 8rm 정도하는데

유튜브 보다가 트리거 '근육성장 부위당5세트면 충분하다' 라는영상의 중급자용 루틴을 보고 따라하는중인데요 실제로 한지 얼마안되서 효과를 잘모르겠지만 운동시간 50분내외로 끝내는것같습니다 제목적은 왜소한 체격을 극복하고싶어 린메스업 벌크업으로 프레임을 키우는게 목적인데 이렇게 운동해도 괜찮을까요?

루틴은 8rm 반복으로 워밍업세트제외하고 

월/하체어깨복근

화/등가슴팔  

수 휴식

목금 월화랑동일 이런식으로 부위당 5세트씩 8rm무게로 하는 운동인데 어떻게생각하시나요? 이대로 진행해도 무방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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