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골격 체지 175/37/8 몸무게 74 (4달전) > 175 /35.7/12  몸무게 77 (현재)   


(운동은 1년정도 밖에 안한 헬린이 입니다 )



크레아틴 두어달 먹다가 끊은지 3~4 달 조금 넘었는데,



3달차 부터 4달차 사이에 한달만에 인바디상으로  골격근량 1kg 정도 줄었네용 ㄷ.ㄷ

( 1주일마다 0.2~4씩 손실 ) 


매일 웨이트 1시간 유산소 30~50분 해주는데 ㅇ흠,.,,


크레아틴 끊으면서 그냥 간단하게 유지 운동하려고 일주일에 한번 자유식 먹고싶은거 한번에


6일은 닭가슴살이나 계란볶음밥 같은거만 먹으면서 유지 게속했는데 게속 줄어드네용


( 매일 한끼당 닭 200g 씩 섭취 4끼 먹고있어요 )


크레아틴함유된 소고기나 모노 크레아틴 끊으면 원래 점차적으로 근손실이 올수도 있나요 ? 


( 운동 빡세게 해서 체지방 한자리 들어갈때까진 소고기 식단 매일 1끼 이상 섭취 + 모노 크레아틴 5g 매일 섭취 주7일운동


  하다가 현재는 4달 전부터 식단에서 소고기 아예 빼버리고 모노크레아틴도 끊고 , 닭이나 계란 같은거만 먹으면서 활동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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