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이어트중인 대학생 입니다

일단 제 프로필은 나이 27, 182cm 88kg

체지방 22.6 골격근량 38.1 BMI 26으로 나왔어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글읽고 제가 이해한 결과

일단 살을 뺼려면 탄수화물을 하루에 100g정도 잡고

음식을 섭취한다고 들었어요


하루 음식 섭취량과 운동은

아침: 안먹거나 바나나 혹은 사과 하나 (새벽일찍 나가서 ㅠㅠ)

간식: 에너지바 (프로틴 함량 12g 혹은 21g 함량)

점심: 고구마 중간짜리정도 하나. 웨이트 트레이닝 한시간~한시간반, 유산소 20~40분

운동후 참치캔 하나 섭취

간식: 아메리카노 혹은 에너지바 같은거

저녁: 간단한 일상식 알아서 적게 먹기 혹은 안먹기 (6이후 음식 섭취 X)

자기 한시간 전쯤: HIIT운동 20분 혹은 맨몸운동 30분


이렇게 하는데 음식을 거의 섭취 하지 않아서

뭔가 잘못하고 있는거 같아서 이렇게 글 올려봅니다

하루 권장 칼로리 섭취량이 약 2400정도 되는데

정말 적게 먹을때는 1000도 안될때도 있고 매우 적어요

해외에 거주중이라 한국이나 미국같이 잘 챙겨 먹을 환경도 안되구요

이렇게 무리하는건 분명 몸에 좋지가 않겠죠?

그리고 고구마에 탄수화물이 많이 들어가있는데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인가요?

팁 혹은 고칠점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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