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군대전 전역후 해서 2년정도 몸을만들어서 지금은 185cm 91kg 나가는데  골격근력량은 45정도됩니다

제가 다이어트를 해볼려합니다 목표는 바디프로필으로 목표를 일단 잡앗구요 체지방이지금 15%인데

근력증가만해봐서 다이어트 지식이부족해서 식단짤때 고려해야할것들좀 댓글좀 달아주시면 감사하겟습다!

일단 짜본 식단표 추가해야될꺼같은거나 바꾸면좋을꺼같은거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ㅠㅠ


아침: 7시 오트밀100g 닭슴살200g 아몬드5개

운동: 9~11시 후 보충제

점심: 집와서 바로 고구마200g 닭슴살 200g 아몬드5개

점저: 17시 고구마200g 닭슴살100g 아몬드5개

저녁: 21시 고구마200g 닭슴살100g 아몬드5개

지식이 별로없어서 혼자짠거라 부족하게많아서 조언좀 구해봅니다 ㅠㅠ끼니때마다 야채는 넉넉하게 먹을예정입니다

제가 단백질을 좋와해서 더넣어야되는지 뺴야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고구마는 잡곡밥 섞어서 질리면 먹을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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