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운동을 시작한지 얼마 안된 헬린이입니다.

운동하는 목적은 적당히 몸 좋으면서 군살없는 몸(체지방률12~13%)을 만들고 싶어서입니다.

제가 현재 먹는 식단에서 부족한점이나 더 먹어야할게 있으면 조언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키: 184, 몸무게: 78, 체지방률: 18%


운동량: 주 4회 1시간 웨이트 운동(주로 저녁에 하되 안되면 새벽에 운동) + 주 4회 40분 유산소(점심)


식단: 아침 - 닭가슴살 스테이크 100g + 맥반석 계란 2개

       점심 - 회사에서 나오는 일반 식사(칼로리는 대략 800~900 예상). 유산소 40분 끝나자마자 점심 식사

       간식 - 아몬드 4알 + 단백질 쉐이크

       저녁 - 닭가슴살 스테이크 100g + 현미 햇반


생각보다 복부지방이 잘 빠지지 않습니다. 아침에도 현미햇반을 먹어야하는지, 점심에도 일반식이 아닌 다른 음식을 먹어야 하는지, 단백질 양은 충분한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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