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이라 꾸역꾸역 챙겨먹고있는데 부족한 부분이나 과한부분있으면 말씀부탁드려요!

운동경력은 3년입니다.

올해 또 바디프로필 준비중인데 효율적으로 하고 싶어서 문의드려요

운동량은 주4~5회

1일 1시간 30분 ~ 2시간 30분, 러닝은 안하고 있습니다. (174cm / 67kg / 골격근 35 / 체지방 11%)


[보충제] ※ 떨모먹느라 커피는 마시지 않습니다.


- 아침(9시) : 콰드라린 떨모x3알, 아크틱퓨어 오메가3 1125x1알, gnc 메가맨 스포츠 비타민 x 2알, L 아르기닌 x 1서빙

- 오후(14시) : 콰드라린 2.0 x3알, 밀크씨슬 x 1알

- 오후(19시) - 운동 전 : 글루타민 1알 (떨모 안먹는날은 노익스 부스터)

                - 운동 후 : 옵티멈 골드스탠다드 1서빙, 크레아틴 1서빙, zma 스포츠 리커버리(마그네슘) x 2알


[식단]

- 아침(9시) : 비건 프로틴 바 x 1개, 고구마 1개, 사과 1개

- 점심(12시) : 샐러드, 계란 2개, 공기밥 반공기, 닭가슴살 크런칩 1봉지

- 오후(16시) : 닭가슴살 크런칩 1봉지 또는 비건프로틴바

- 저녁(19시) : 달가슴살 2덩이 + 고구마 1개

- 저녁(21시) : 운동후 바나나 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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