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트 주 6일 4분할이고


정말 술은 아예 안먹습니다. 그리고 튀긴음식도 별로 안좋아 하기도하고


하루 3끼중 일반식 2끼 한끼정도는 고구마랑 닭가슴살 먹습니다.  


그마저도 일반식도 염분이나 탄수양 조절해서 먹는 편이구요..  


이런 생활 꽤 오래 했는데 체지방이 안빠지는건 


오히려 식사량을 늘려봐야 하는 문제일까요??


운동량도 웨이트 50분~1시간 유산소 20~30분정도 경사로 하는 편입니다.


웨이트 1년 좀 넘게 꾸준히 진행중인데 체지방은 21정도로 변함이 없네요..






참고로 오늘 식단입니다.


아침 - 

밥 / 나물 / 소고기 / 양파 / 마늘 / 김치


점심 -

닭가슴살 / 고구마 / 포도 / 두유


중간 - 프로틴 한잔


저녁 - 

밥 / 계란 / 매운탕 (새우, 건더기 ) 약간 / 


자기전 - 

마 + 우유 갈아마시며 하루 끝냈습니다.


보통 이런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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