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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30 아침,

고구마(150g), 단호박(50g), 딸기 2알

구운 닭 가슴살(100g), 달걀 1알

반찬(새송이 버섯, 파 김치, 달래 무침, 양파, 양배추,상추, 청양 고추)

생강차(260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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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점심, 

귀리밥(180g), 고구마(70g)

구운 닭 가슴살(100g), 구운 돼지 앞다리살(60g)

반찬(파 김치, 미나리 무침, 달래 무침, 양파, 상추, 마늘, 청양 고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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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30 저녁,

귀리밥(150g), 고구마(70g)

구운 닭 가슴살(100g), 구운 돼지 앞다리살(45g)

두부(100g), 소, 돼지 비지 찌개(150g)

반찬(파 김치, 미나리 무침, 달래 무침, 방풍 무침, 잔멸치 볶음, 양파, 상추)

트레비 탄산수(250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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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40 밤참,

빵(오트밀 60g, 웨이 프로틴 1스쿱, 달걀 2알, 베이킹 파우더 1g, 카카오 닙스 5g, 스테비아 15g)

구운 닭 가슴살(100g)

반찬(양파, 양배추, 상추)

땅콩 버터 1숟갈, 하인즈 머스타드 소스 적당량

트레비 탄산수(250ml)

.

.

.

평소에 빵 만들 땐 머랭 쳐서 오트밀 가루, 프로틴만 넣은 반죽을 렌지에 돌렸는데 오늘은 머랭칠 때 스테비아도 3번 나눠서 넣고, 베이킹 파우더도 넣고 카카오 닙스(이게 신의 한수)도 넣었습니다. 게다가 렌지가 아닌 밥솥 쿡 기능에 케이크 만들기가 있어서 사용해봤는데 식감은 포실포실하고 스테비아 덕분인지 평소보다 달짝지근 했습니다. 중간 중간 카카오 닙스 씹히는게 참 재밌더군요. 향도 좋아졌구요. 대 만족 입니다.

하인즈 머스타드가 도착해서 빵에 발라서 닭과 채소를 곁들여 먹었더니 레알 햄버거인줄 알았습니다. 

거기다가 0칼로리라니.. 스테비아도 그렇고 머스타드도 그렇고 스리라차도 그렇고 요새는 클린하게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443CE475-ACC6-4A50-B728-62E07E9BC87C.jpe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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