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jpg


운동할 때 듣는 음악 서로 공유하면 좋을 거 같아요ㅎㅎ

개수에 상관 없이 추천하는 음악 댓글로 부탁드려요!!!!! 

요즘 같은 음악 듣고 운동하니까 서서히 질리네요 ㅠㅠ

저는 이렇게 추천합니다 ㅎㅎㅎ


1. Eye of The Tiger


불후의 명곡이죠 ㅋㅋ (너무 진부했나요 ㅠㅠ)

록키가 된 기분으로 으쌰 으쌰


2. Show Me the Money


스텝업 OST인데 이 노래도 좋아요


3. Remember the Name



영상으로 올리진 않았지만

Show Me Your BBA SAE

I Love It

Play Hard

그리고 Skrillex 음악 추천합니다 (Bangarang,Kill Everybody 등등) 


더 생각나면 댓글로 추가할게요 ㅎㅎ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88107 창렬보충제. [37] file superhotdog 2014.09.09
88106 스폰서쉽 떨어지신분들 주목해주세요~ [30] file 비앙키 2014.09.03
88105 8월 스폰서쉽 이모저모 (스폰서쉽 만수르, 장수견, 조류 히틀러 등등) [16] file 딥풀업스콰트 2014.09.01
88104 8월 스폰서쉽 당첨자 목록 [14] 딥풀업스콰트 2014.09.01
88103 8월 스폰서쉽 2차 정리 [33] file 딥풀업스콰트 2014.08.23
88102 7월 몬스터짐 우수활동 회원 [9] file 딥풀업스콰트 2014.07.16
88101 이걸 어떻게 해석 해야 할지.... 좀 들어주세용 [10] file 주한아부지 2014.07.15
88100 7월 스폰서쉽 정리 일정 [17] file 딥풀업스콰트 2014.07.12
88099 맛난 베이글 샌드위치(?)^^ [20] file 2014.04.10
88098 [온라인 쇼핑 제2 전성기]온라인 쇼핑 제2 전성기 新트렌드…오픈마켓 지고 해외직구 뜬다 글래머에디터 2014.03.17
88097 갤럭시S5의 주요 기능과 특징 [14] 딥풀업스콰트 2014.02.26
88096 mdmglobal 적립금 오류? [11] file ARISTOCRAT 2014.02.16
88095 유니버셜 티셔츠 추가 입고 소식 (다른 색상 추가입고) [8] file 퍼펙트바디 2014.02.16
88094 택배도착했네요~ [21] file 네모 2014.02.13
88093 저도럭키백이네요 ㅎㅎ 상품권까지 [15] file 라뷰 2014.02.11
88092 럭키스택! 대부분 똑같이 받으신듯, 살짝 실망ㅜㅜ [5] file pablum 2014.02.11
88091 44가지 베스트 맨몸운동 [2] 몬스터길들이기 2014.01.31
» 서로 운동할 때 듣는 음악 공유해요 ㅎㅎ [54] file 딥풀업스콰트 2014.01.08
88089 (옮김) □ 트레이닝 프로그램 작성요건 [6] 2014.01.05
88088 [몬짐] 운동정모합니다! (마감) [32] file #turn_up 2016.10.14

많이 본 컨텐츠

  • 자유
  • 후기
  • 그외

MONSTERZYM

ABOUT US

FAMILY

BODYBUILDING SCH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