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계신 많은 분들처럼 엄청난 양의 쇠질을 하지않아서 많이 망설이다가! 글 남겨봅니다.


운동량이 많지는 않습니다. 특별히 바디빌딩과 근성장에 포커스가 맞춰있지 않지만

운동 후 일상생활을 함에 있어 피로도 회복이 늦어 근육회복제인 BCAA를 섭취하려고 합니다.

아래와 같이 운동과 영양섭취를 가져가고 있습니다. 음료이상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까요?


<<평소 운동>>


점심운동(주4회)

 헬스 30분(풀업 8*5, 데드리프트 5*5, 벤치프레스10*5 , 싯업 100회)


퇴근후운동(주5회)

 크로스핏 60분(WOD 수행정도)

 골프연습 40분


야간운동(주3~4회)

  러닝 2~3km 10~15분내외 + 계단오르기 40층정도


<<식단>>

아침(08:00)

 주로 건강한 일반식 정도입니다. 단백질 15g 정도에 신선한 야채


점심(12:30)

 소고기 200g 백미밥(햇반작은사이즈) 양배추 조금, 파프리카 반개, 토마토 쥬스(2개분량)


저녁(17:30)

 닭가슴살(150g), 고구마 , 양상추 조금, 파프리카 반개, 두유


야식(21:30)

  프로틴(신타6) 구매했습니다. 아직 섭취는 안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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