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자 헬린이 164cm 55kg 입니다

최근에 살이 많이 쪄서 다이어트를 하는데 현재 근육량 23kg 체지방률 21 %정도 됩니다. 식단 탄수화물 단호박이나 고구마 또는 감자 먹고있는데 고구마 130g or 단호박 200g 정도 (가끔 맛잇으면 더 먹어요 50~100g 정도 더) 닭가슴살 130g or 프로틴 한스쿱 먹고있습니다.

 운동은 주 4~5회 웨이트 1시간 또는 유산소 1시간 정도 하고있고 (헬스장 두번 출입이 안되고 시간이 한시간 밖에 안나서ㅠㅠ)

 기초대사량 1300 정도 됩니다. 다이어트시에도 3~4끼 먹으라고 하는데 제가 소화가 잘 안되는건지 점심 먹으면 항상 배가 안고파서 2끼를 먹으니 탄수화물 단백질이 100g 도 안되더라구요ㅠㅠ 식단으로 3번 먹어도 칼로리 600~700정도 되네요..... 낮은거 아는데 정말 배가 안 고파요.주 3회정도는 점심에 일반식 먹습니다 600~700칼로리 정도! 

점심 일반식에 아침 식단 한다 쳤을때 1000칼로리정도 먹습니다.(하루 2끼) 다이어트시에 괜찮은건가요? 배가 전혀 안고프고 늦은시간이라 굳이 먹는것도 뭔가 살 찔거같아서 그냥 자는데 너무 적은량 인가해서요..

 체지방이 빠지고 있기는 한데 건강하고 안전하게 빼고 싶습니다. 혹시 3~4끼를 꼭 해야된다면 한끼 양을 더 줄여서 나눠 먹어도 될까요? 고구마나 단호박100g 닭가슴살100g 세번으로요. 커피나 물을 많이 마시는 편입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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