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eenshot_20200702-172325_FatSecret.jpg 안녕하세요!! 헬린이 입니다


일단 키 171cm 몸무게 71kg입니다


체지방률 14.9에 골격근량? 32kg적혀있었습니다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체지방률을 9~10%대를 만들고 린매스업을 해보고싶은데


제가 궁금한점은 린매스업이 기초대사량+ 

활동대사량 + 200~300칼로리 더해서 먹어주는거라 알고 있습니다.


제가 린매스업을 한다고 가정하면 하루

2700칼로리를 먹어야되는데


저는 그만큼 먹지도 못하겠고 깨끗한 식단으로 아무리 제 일과중에 꾸역 꾸역 넣어도


2200칼로리가 최대입니다 ㅜ 칼로리 채우는게 많이 중요한가요? 제 식단에서 뭘 더 챙겨야될까요 댓글 부탁드립니다 ㅜ


아침 - 햇반 2개 닭가슴살 2팩(단백질 함량20g)

점심 - 닭가슴살 볶음밥 계란후라이 2개 아몬드 10개

일과중 - 프로틴 (단백질 30g) 인스턴트오트 한스쿱

운동후 - 바나나

저녁 - 닭가슴살 볶음밥 닭가슴살 아몬드1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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